태국 방콕의 아이콘시암 및 카펠라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태국을 포함한 ASEAN 지역에서 가장 큰 상업시설인 아이콘시암에서 한국의 관광을 집중적으로 홍보하는 행사로, 관광객들에게 야간관광 특화도시의 다양한 관광 명소와 문화를 소개하고 K-야간관광의 인지도를 높이며 브랜드를 구축하는데 주력했다.
행사는 크게 B2C(Business to Consumer)와 B2B(Business to Business) 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B2C 세션은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아이콘시암에서 태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하모인형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심을 유도하고 진주관광자원을 홍보하는 특별 판촉관을 운영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