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화장품 브랜드 레드쿠키(RED COOKIES)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초석 다지기에 나서고 있다.
레드쿠키는 특히 10~20대 젊은층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품질을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레드쿠키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여성 니즈에 최적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닌 것이 포인트다. 최신 트렌드에 맞게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기울이며 자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레드쿠키가 출시한 레드쿠키 글로우 워터랩틴트, 레드쿠키 마시멜로 파우더 립스틱, 레드쿠키 브라우니 벨벳틴트, 레드쿠키 트윙클 글레이즈 펄 글리터 등의 제품은 출시 직후 큰 반향을 일으키며 베스트 스테디 셀링 메뉴로 일찌감치 자리매김했다. 특히 해외에서 호평을 받으며 태국 전역의 유명 H&B 스토어인 Multy Beauty, Beautrium, EVEANDBOY, COSMOBEAUTE, KIS 등 16개 매장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뒀다. 여기에 베트남, 필리핀 현지 메이저 유통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며 온·오프라인 매장 론칭을 본격화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레드쿠키 글로우 워터틴트와 레드쿠키 마시멜로 파우더 립스틱이다. 레드쿠키 글로우 워터틴트는 립글로즈, 틴트가 각각 분리돼 촉촉한 밀착력과 입술 코팅 보호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것이 메리트다. 레드쿠키 마시멜로 파우더 립스틱은 마시멜로라는 명칭처럼 쾌적하고 가벼운 질감을 형성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레드쿠키 뷰티 아이템은 국제 박람회 행사 및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도 빛을 발하며 인기를 방증한 바 있다. 2019년 일산 킨텍스 K-뷰티박람회에 참가하며 국내외 유통업체 및 해외 바이어, 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또 엔터식스 안양점, 건대 스타시티에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한 가운데 레드쿠키 제품을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고객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레드쿠키는 자체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해 더욱 많은 국가에 진출해 K뷰티 파워를 강화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또 매년 개최되는 국내외 박람회에 적극 참가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키겠다는 각오다.
레드쿠키는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신제품을 다수 출시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더욱 많은 고객이 레드쿠키 제품을 사용해보고 만족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노력뿐 아니라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다수 마련해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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