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다양한 국물 요리로 활용 가능한 간편식 ‘한끼 뚝딱 우리 아이 진한 닭곰탕 육수’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한끼 뚝딱 우리 아이 진한 닭곰탕 육수’는 국내산 닭 뼈와 다양한 야채를 함께 넣어 15시간 동안 푹 우려낸 제품으로 비린내와 잡내 없이 깔끔하고 깊고 진한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제소금과 향미증진제 등 첨가물을 넣지 않은 담백한 맛으로 개인의 기호에 따라 간을 조절할 수 있다. 무엇보다 무르거나 질긴 건더기 없이 깔끔한 국물만 담아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 국물 요리 베이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상품은 1개당 150g(영유아 아이 1~2인 정도의 양)으로 소분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먹기 좋으며 파우치째로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기만 하면 돼 조리 방법 역시 간편하다.
엘빈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덤 증정 행사’와 ‘선착순 100명 한정 특가’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메뉴 ‘한끼 뚝딱 우리 아이 진한 닭곰탕 육수’ 1박스 구매 시 동일한 제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끼 뚝딱 우리 아이 진한 닭곰탕 육수’ 1박스를 9900원에 한정 특가 판매한다.
엘빈즈는 이번 신제품은 14여 년간 아이 먹거리를 만들어온 엘빈즈의 노하우를 담아 맛과 영양은 물론, 편리성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식약처가 인증한 위생적인 제조 공정으로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는 만큼 안심하고 온 가족이 드셔도 좋다고 밝혔다
.진주인터넷뉴스는 내일을 만듭니다. http://www.jinju.new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