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SBS PLUS ‘트렌드레코드’에서 칼로비스 제품 소개..칼로비스 ‘가벼울소다 샤인머스켓맛’과 ‘칼로톡 리치맛’을 곁들여 야식을 즐기는 모습이 방송
걸스데이 유라가 SBS PLUS ‘트렌드레코드 시즌3’에서 칼로비스 제품을 소개했다.
지난달 28일 트렌드레코드 시즌3에서는 유라가 칼로비스 ‘가벼울소다 샤인머스켓맛’과 ‘칼로톡 리치맛’을 곁들여 야식을 즐기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유라는 ‘국민 야식’ 로제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다. 유라는 “먹기 전에 살 덜 찌라고 탄산음료 대신 발포 비타민을 마시고 갈까 한다”며 가벼울소다 샤인머스켓맛과 칼로톡 리치맛을 물에 풀어 마셨다.
발포 음료는 물에 넣으면 탄산음료처럼 거품이 나는 음료로, 탄산음료 못잖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칼로비스 발포 비타민은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어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칼로비스는 ‘맛있는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MZ 세대 사이에서 맛·영양분·다이어트를 모두 놓치지 않은 ‘1석 3조’ 다이어트 보조제로 관심을 얻고 있다.
칼로비스에는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포함돼 있으며, 나트륨이 0㎎으로 섭취에 부담이 없다. 칼로비스 브랜드를 운영하는 머큐어의 홍보 담당자는 “한국인의 고탄수화물, 고나트륨 식단에 맞춰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니아신 △판토텐산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등 항산화 면역 기능까지 갖춘 6중 기능성 제품으로 분류된다.
칼로비스 제품은 칼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1박스만 구매해도 바로 쓸 수 있는 5000포인트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19년 설립된 미큐어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상태로 자신을 치료한다”, “마른 몸보다 바른 몸”을 비전으로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을 만들고 있다. 2019년 9월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를 론칭하고, ‘칼로비스가벼울소다’와 ‘칼로비스달라질소다’를 판매하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