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는 지난 7월 9일까지 경남만의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임진왜란 당시 주요 승전지와 지역 관광 자원을 연계한 ‘이순신장군 승전지 순례길 관광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홍보 이벤트에 4,200여 개 댓글 달렸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 이벤트는 역사 속 승전지를 함께 걷는 관광 상품을 소개하는 것 이외에도, 제주 올레길에 비견되는 아름다운 남해안의 관광 명소를 국민들께 널리 알리기 위해 이순신 장군의 주요 승전지와 지역 관광자원을 연계한 상품으로, ▲옥포에서 한산찍고, 노량까지(2박 3일) ▲압도적 승리, 한산대첩 투어(1박 2일) ▲순국의 현장, 노량투어(1박 2일) 3가지 주제로 구성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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