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코리아는 하드웨어 기반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을 탑재한 캘리브레이션 모니터 Z Display G3 Z27u G3, Z24n G3, Z24f G3 전문가용 모니터 라인업 3종을 국내시장에 공개했다.
Z Display G3는 이전 세대보다 82% 얇아진 두께에 5% 해양 플라스틱 및 80%의 재활용 재료를 사용해서 환경까지 생각한 모니터이다.
Z Display G3는 하드웨어 기반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기존 블루 라이트 기능 모니터 사용 시 화면이 노랗게 되는 현상을 방지하고 기존 색상을 표현하면서도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이 사용 가능한 모니터로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눈에 피로를 덜어주면서도 깨끗한 화면을 제공한다.
Z Display G3는 기본 공장에서 보정 후 출고되는 HP의 프리미엄 모니터로 같은 기종 간 같은 색상 표현을 하는 모니터로 최고의 색상 정확도를 표현 다중 모니터 연결 또는 사업장 또는 같은 색감의 표현이 가능해서 그래픽 디자이너나 사진 보정을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모니터이다.
HP 공식 파트너 노모아솔루션 정구영 대표는 “전문 크리에이터와 고성능의 그래픽 작업을 하는 디자이너들은 뉴노멀 시대의 업무와 생활 방식에 맞게 개인화된 경험을 필요로 한다”며 “동일한 색상 표현으로 재택근무 및 프리랜서들은 작업물에 대해 같은 색상 결과물로 의사소통이 가능해 업무상의 효율적인 작업이 차세대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은 HP 워크스테이션 공식 파트너인 노모아솔루션 및 슈퍼HP 사이트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진주인터넷뉴스는 내일을 만듭니다. http://www.jinju.news
댓글 영역